나눔터 > 소공동체 위원회

 
작성일 : 17-12-28 19:52
성탄 게시판
 글쓴이 : Mariana
조회 : 2,573  


 


 

그림i.jpg

 

이번 성탄 게시판은 삼면화의 형식에 두 개의 장식적 화면을 조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1. 중앙의 작품은 매우 구체적 이미지의 그림입니다구유에 누워 계신 아기 예수님을 미소 띈 얼굴로 바라보고 계신 성 마리아와 성 요셉의 모습에서 성 가정의 전형을 느낄 수 있으시길 희망합니다. 또한 금빛 십자가 형상에서 쏟아지는 빛들 역시 구세주이신 예수님의 탄생을 축복하며 온 세상을 비추고 있습니다.

 

2. 좌우 양 쪽의 추상적 이미지는 예수님이 세상에 오심으로써 인류가 받게 될 구원의 선물을 다양한 색상과 형태로 형상화 하여 나타내고 있습니다. 바탕의 밝고 따스한 색상은, 어두움에 묻혀 모호했던 삶이 주님이 오심으로써 부활을 통한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되리라는 희망을 표현한 것입니다.

 

3. 금빛의 눈송이들이 가득한 바깥 쪽 좌우 두 개의 장식적 화면에는 주님의 탄생이 주는 가장 기쁜 메세지인 "IMMANUEL. GOD WITH US (임마누엘, 우리와 함께 계시는 분)" 을 써 넣었습니다.

 

 

많은 신자분들께서 공감하실 수 있도록 기쁜 소식을 전하는 작품을 제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본당 알림터 나눔터 그림터 믿음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170 (이매동 106-1 번지)  TEL:031-703-4437  FAX:031-707-6950  imaepaul@hanmail.net